비즈니스 인사이트
> 생활경제
-
'MZ픽' 제대로 받은 삼양식품 미국서도 훨훨... 알파 세대 최고 브랜드 선정 삼양식품이 미국에서 알파 세대가 선호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며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인정받았다.
-
'흑백요리사' 셰프들이 꼈던 '요리장갑'... 출시 3개월 만에 200만장 팔렸다 요리 경연 프로그램 인기로 쉐프용 요리 장갑이 가정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유한킴벌리의 '크린가드 니트릴 장갑'이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희귀질환 아이들 위해 '특수분유' 만들었던 남양유업... 40주년 맞이해 지원활동 확대한다 남양유업이 올해로 특수분유 생산 40주년을 맞았으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확대할 계획이다.
-
괴물 SUV '팰리세이드 하이브리드' 공개... 기름 한 번 넣으면 1000km 달린다 신형 팰리세이드가 첨단 안전·편의사양과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대형 SUV 시장에 새롭게 등장했다.
-
북미 시장 석권 나선 SK바이오팜... "유로파마와 조인트벤처 설립" SK바이오팜과 유로파마가 미국 내 조인트 벤처(JV)를 설립하여 북미 AI 기반 뇌전증 관리 플랫폼 시장 진출 본격화.
-
'입덕투어'로 난리났던 LG전자, 이번엔 꿀성대로 '듣는 가전 ASMR'... "또 대박쳤다" LG전자가 참신한 유튜브 콘텐츠 '듣는 가전 ASMR'을 선보이며 팬심을 저격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