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인사이트
> 생활경제
-
오드리선, 내일(1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최대 58% 할인... '5월 블루밍데이즈' 프로모션 진행 유기농 순면 생리대 브랜드 오드리선이 1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인기 제품을 최대 58% 할인하는 '5월 블루밍데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모든 눈빛의 주인공은 나"... 바슈롬, 컬러렌즈 브랜드 '레이셀' 신제품 2종 출시 바슈롬 코리아가 컬러렌즈 브랜드 레이셀의 신제품 '스팟라이트 브라운'과 '루미너스 그레이' 출시와 함께 Z세대의 자기표현 욕구를 겨냥한 'All Blinks By You'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했다.
-
KGM, 이탈리아에 '액티언' 론칭... "향후 5000대까지 판매 물량 확대할 것" KG 모빌리티가 이탈리아 시장에 액티언과 함께 KGM 브랜드를 론칭하며 연간 5천대 판매를 목표로 무쏘 EV, 토레스 하이브리드 등 친환경차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
넷마블 '레이븐2' 1주년 전야제 이벤트 실시...특별 보상 제공 넷마블이 '레이븐2'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하며, 신규 클래스 '데스브링어'와 글로벌 월드 '피아'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3주년 기념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홈플러스가 메가 푸드 마켓 3주년을 맞아 15일부터 21일까지 신선식품부터 델리, 가공식품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대규모 식품 할인전을 개최한다.
-
숙소 넘은 에어비앤비... 이젠 마사지·피트니스·셰프 음식까지 제공한다 에어비앤비가 숙소 예약을 넘어 전문가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현지인이 안내하는 체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여행 산업의 새로운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
출시 2주 만에 100만 개 완판... '라면 본고장' 日서도 난리 난 농심의 '이 라면' 농심의 '신라면 툼바' 용기면이 일본 세븐일레븐에서 출시 2주 만에 초도물량 100만 개를 완판했다. 현지 소비자들의 호평 속에 3분기부터 봉지면도 순차 출시할 예정이다.
-
기아, 인도 최고 수준 공대인 '인도공과대'와 58억원 규모 산학협력 체결 기아 인도권역본부가 IIT 티루파티와 첫 산학협력 MOU를 체결하고 5년간 58억원을 투자해 미래 모빌리티 인재 양성과 연구 인프라 구축에 나섰다.
-
'윌' 팔리면 위장암 환아 돕는다... hy-굿피플의 '착한 소비' 캠페인 hy가 굿피플과 '착한소비, 착한브랜드' 캠페인 MOU를 체결하고 윌과 야쿠르트XO 판매량에 따라 국내 위장암 환아와 아프리카 아동 지원에 나선다.
-
"매운맛만 있냐고요?"... 불닭볶음면, 환경까지 챙겼다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이 국제 기후 컨설팅 업체 '카본 트러스트'로부터 탄소발자국 인증을 획득하며 환경 정보 투명 공개와 지속가능한 소비를 위한 ESG 경영을 강화했다.
-
바삭함 끝판왕... bhc '콰삭킹' 단숨에 100만 개 팔렸다 bhc의 신메뉴 '콰삭킹'이 출시 두 달 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하루 평균 1.6만 개 이상 판매되는 기록적인 성과를 거뒀다.
-
르노코리아-국민대학교, 미래 모빌리티 인재 육성 위한 MOU 체결 르노코리아가 국민대학교와 산학협력 MOU를 체결하고 채용 연계형 인턴십, 연구소 견학, 전문가 특강 등 실질적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 인재 육성에 나섰다.
-
"손 안 써도 된다"... 애플, 뇌파로 아이폰 조작 기술 개발 중 애플이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스타트업 싱크론과 협력해 뇌파로 아이폰을 제어하는 기술 개발에 착수했다. 장애인 접근성 향상을 목표로 하며, 일론 머스크의 뉴럴링크와 경쟁 구도를 형성했다.
-
방송사 커버음악 제작 관행에 원제작자들 "권리 침해" 강력 항의 한국음반산업협회 최경식 회장이 방송사의 커버음악 제작 관행으로 인한 원제작자 권리 침해를 지적하며 제도적 개선과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