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인사이트
> 모바일·통신
-
KT 등 통신 3사, "연말정산 서비스 접속 'PASS'로 간편하게" 적극 홍보 나선다 통신 3사가 편의성과 안정성을 두루 갖춘 국민 인증서 'PASS'를 통한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접속 방법을 적극 알리고 나섰다.
-
LG유플러스, 신사업 발굴 위해 'CES 2021' 대규모 참관 LG유플러스가 신사업을 통한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첫걸음으로 오는 11일부터 나흘간 개최되는 'CES 2021'에 600여명의 임직원을 투입한다고 6일 밝혔다.
-
KT, '한게임'에 '게임박스' 입점...클라우드 게임 본격 대중화 나선다 KT는 NHN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NHN의 대표 서비스이자 국내 최대 온라인 게임 포털 한게임에 자사의 게임박스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
KT, 기가지니로 손쉽게 즐기는 '게임박스' 출시 KT가 모바일, PC에서만 제공하던 게임박스를 인공지능(AI) 기기인 '기가지니'에서도 '기가지니 게임박스'를 8일부터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
별자리로 보는 11월 넷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이성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라"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을 바탕으로 11월 넷째 주(11월 23일~11월 29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
지상파 TV MBC, IPTV 통해 타겟팅 광고 제공 LG유플러스와 MBC, KOBACO, KT, SK브로드밴드 등 5개 사는 17일 오후 KOBACO에서 'Addressable TV AD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
SKT, 국내 최초 보이는 'V 컬러링' 시대 개막 SK텔레콤이 24일부터 숏폼 영상을 활용한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 컬러링'을 국내 통신사 최초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