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인사이트
> 모바일·통신
-
넷플릭스, 3분기 가입자 876만명 증가했지만 '구독료 인상' 발표 넷플릭스의 분기별 가입자 수 증가 폭이 3년여 만에 최대치를 기록했지만 수익성 개선이 필요하다며 미국, 영국, 프랑스 구독료 인상을 알렸다.
-
"사랑은 비번 공유"라는 넷플릭스... 3월부터 계정 공유시 추가요금 받는다 넷플릭스가 오는 3월 말부터 계정 공유하는 행위에 대해 단속 계획을 밝히면서 이용자들의 불만이 쏟아지고 있다.
-
SKT, 이통사 최초로 PASS앱에 마이데이터 서비스 열었다 SK텔레콤은 이동통신업계 최초로 본인 인증 서비스 PASS앱에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오픈 베타 형태로 런칭한다고 29일 밝혔다.
-
보다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SKT 고품질 영상회의 서비스 '미더스' SK텔레콤이 고품질 AI 영상회의 서비스 '미더스'의 웹으로 참여하기 베타 버전을 공개하고 활성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핸드폰 하나에 두개의 번호 사용할 수 있는 SKT '마이투넘버' 요금제 SK텔레콤이 9월부터 도입된 e심 사용 환경에 맞춰 듀얼심 스마트폰 이용 고객들을 위한 공유형 요금제 '마이투넘버' 서비스를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
1주년 맞은 SKT 이프랜드, 글로벌 도약한다 SK텔레콤은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 서비스 런칭 1주년을 맞아 지난 1년간의 성과를 공개하며, 한층 더 진화된 소셜 메타버스 서비스로 도약하기 위해 '이프랜드2.0' 단계로 돌입한다.
-
LG U+, 3년 연속 양자암호통신 인프라 구축 주관기관 LG유플러스는 지난 2년간 양자내성암호를 활용한 뛰어난 과제 수행 결과를 바탕으로 '2022년 양자암호통신 시범인프라 구축운영 공모과제' 주관기관으로 선정됐다.
-
SKT, 통신 빅데이터로 교통혼잡 해결 나선다 SK텔레콤은 통신 빅데이터를 활용한 교통정보 생성·검증 사업 확대를 위해 위치기반 서비스 및 지능형 교통 시스템 전문 기업 '엠큐닉'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
SKT, CES 2022에서 넷-제로 달성 위한 그린 ICT 기술 선보인다 SK텔레콤이 5일(현지시각)부터 8일까지 나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2'에서 넷-제로(Net-zero) 시대의 그린 ICT 기술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