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인사이트
> 중기·벤처
-
플레이큐리오, 스마트폰 중독 걱정 말고 아이들에게 스마트폰 활용하라는 아빠 창업가 아이들의 스마트폰 사용의 위험성에 대한 경고가 지속적으로 나오는 가운데, 오히려 스마트폰 사용을 부추기는 아빠 창업가 이상준 대표는 플레이큐리오를 설립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
에스티유니타스, 공공 분야 협력사업 일환으로 한국전력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에스티유니타스는 공공 분야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한국전력공사와 전력기술인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가기술자격증 강의 콘텐츠 제공에 나선다고 밝혔다.
-
대성마이맥, 세상의 모든 기출 '구해' 서비스 출시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이 수학 기출 문제에 대한 맞춤 풀이법을 제공하는 '세상의 모든 기출 '구해''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ST유니타스 '키즈스콜레', 자체 개발 콘텐츠로 글로벌 교육 시장 진출 나선다 에스티유니타스의 키즈스콜레는 중국의 시중문화사와 유아 그림책 테라피 프로그램인 '스텝스'의 저작권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당근마켓, '채팅 메시지별 신고' 기능 도입한다 당근마켓은 건강한 소통 문화와 안전한 거래 환경 조성의 일환으로 기존 이용자 보호 장치에 더해 '채팅 메시지 신고' 기능을 추가로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
-
ST유니타스 '경단기', 2022대비 과목개편 라이브 설명회 개최 ST유니타스의 경찰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경단기'가 오는 25일 2022년 경찰공무원 시험 과목개편으로 인해 중요성이 높아진 법 과목 대비를 위한 라이브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토스, 보험 설계사 누구나 무료 이용 가능한 '토스보험파트너' 앱 공식 출시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보험설계사 영업지원 전용 앱인 '토스보험파트너'를 정식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
한국의 룰루레몬 '젝시믹스', 코스닥 상장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2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상장예비심사를 통과하고 코스닥 시장 입성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
상생 스타트업,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에 기술 및 재정 지원 눈길 코로나19로 골목상권의 피해가 날로 심각해지고 있는 가운데, 스타트업들이 소상공인들의 재정적인 어려움을 돕고 기술 지원에 나서는 등 코로나 위기 극복에 힘을 모으고 있다.
-
오윈, 지역소상공인에 '드라이브 스루' 기술 무상지원 오윈이 지역 소상공인들이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로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도록 기술을 지원하는 'F&B 드라이브 스루' 파일럿 서비스를 오는 7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텐바이텐, B2C 최초로 물류센터에 무인운반로봇 도입 텐바이텐은 물류 효율화를 위해 국내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기업 최초로 물류센터내에 무인운반로봇인 'T:bot(텐바이텐과 로봇의 합성어)'을 도입한다고 25일 밝혔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