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인사이트
> 소비자
-
고려은단, 정제·액상형 '멀티비타민 이뮨샷' 올리브영 전용 패키지로 선봬 고려은단은 필수 비타민 미네랄 정제·액상 복합형 '멀티비타민 이뮨샷'의 올리브영 전용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디즈니코리아, 4월 지구의 달 맞아 내셔널지오그래픽 '우리의 집, 지구' 캠페인 열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디즈니의 핵심 브랜드 중 하나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우리의 집, 지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
배스킨라빈스,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로 구성된 '레인보우합창단'과 함께한 '해피 스쿱 데이' 성료 배스킨라빈스가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로 구성된 '레인보우합창단' 단원들을 초청해 '해피 스쿱 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일 전했다.
-
웨이크메이크,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한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 화보 공개 웨이크메이크가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을 출시하고 새로운 브랜드 뮤즈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 촬영한 화보와 영상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
[인사]NSP통신 인사발령 4월 1일자.
-
아이소이, '모공올킬세럼' 올리브영 입점 및 신규 광고 선봬 아이소이의 '모공올킬세럼'이 올리브영 입점 기념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힙합듀오 '이짜나언짜나'와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
뉴진스 다니엘, 빛나는 존재감 과시하며 입생로랑 뷰티 이벤트 참석 다니엘이 YOUNG, EDGE, LUXURY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의 글로벌 이벤트에 참석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