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9일까지 '뷰러·LED 젤 램프' 반값할인

인사이트Instagram 'hyebeauty94', 's2_lovelypig'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뷰러, LED 젤 램프, 쿠션퍼프 등 미용 소도구를 반값에 가져갈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6일 아리따움은 이날부터 오는 9일까지 메이크업을 '엣지'있게 해줄 미용 소도구를 50%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뛰어난 컬링력을 자랑하는 아리따움 '프로페셔널' 뷰러, 속눈썹을 빠짐없이 올려주는 카이(KAI) '파워 뷰러' 등의 뷰러 제품을 기존가의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찹쌀떡 같은 피부로 연출해줄 '쿠션 퍼프'와 '파운데이션 퍼프', '우레탄 퍼프'등 전반적인 퍼프 제품도 50% 할인된다.


뿐만 아니라 젤 네일을 구워줄 'LED 젤 램프'부터 손톱의 큐티클을 깔끔하게 제거해 줄 '푸셔'와 '니퍼' 등 다양한 네일 소도구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브러쉬도 50%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파운데이션 브러쉬, 섀도우 브러쉬 등 여러 브러쉬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절반 가격에 미용 소도구를 구매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소진 될 수 있으니 관심 있다면 서두르길 바란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아리따움 멤버십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뷰티포인트 사용 및 적립이 불가하다.


인사이트아리따움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