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클리오, 25일까지 최대 50% 세일

인사이트Instagram 'blooming.ej', 'xoxo__nini'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잉크 틴트', '킬 커버 파운데이션',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 등의 인기 품목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지난 21일 코스메틱 브랜드 클럽 클리오는 오는 25일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클럽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럽데이'에는 물과 땀에도 쉽게 번지지 않는 '젤프레소 워터프푸프 섀도우', '수분 장벽 크림 오리지널',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매트하게 변해 오래 지속되는 '버진키스 립니큐어 글라스'를 비롯해 총 22개의 품목이 50% 할인된다.


촉촉하게 발리는 '버진 키스 텐션 립 오일 틴트'와 '킬 커버 컨실데이션', '킬 커버 컨실쿠션 기획세트' 등 총 5개 제품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킬 커버 파운데이션', '버진키스 립', '킬 브로우 틴티드 타투펜'을 비롯해 총 49개의 제품도 30% 할인 판매된다.

 

또 클리오의 효녀 제품으로 꼽히는 '잉크 틴트'와 '블러팡' 등 19개 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클럽클리오 멤버십에 한해 할인 판매되며 멤버십 가입은 현장에서 즉시 가능하다.


인사이트클럽 클리오 공식 홈페이지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