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유튜버 이사배의 국민 첫사랑 '수지' 메이크업 (영상)

인사이트(좌) Instagram 'skuukzky' (우) YouTube 'Risabae 이사배'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유명 뷰티 유튜버가 청순한 외모로 일명 '국민 첫사랑'으로 불리는 가수 겸 배우 '수지'의 미모를 재현했다.


지난 23일 뷰티 유튜버 이사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수지 화보 메이크업'이라는 제목으로 영상 한편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사배는 "제가 오늘 수지 씨 '하관 닮았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오늘 최대한 열심히 해보겠다"며 평소와 남다른 열의를 드러냈다.


그녀가 커버하는 '수지 화보 메이크업'은 전체적으로 립과 아이 메이크업이 붉기 때문에 피부 표현에서 붉은기가 감돌면 과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이에 이사배는 그린 컬러의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을 이용해 얼굴의 전반적인 홍조를 가린 뒤 옐로우 컬러의 파운데이션으로 화사하게 피부를 밝히면서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을 끝냈다.


인사이트YouTube 'Risabae 이사배'


이어 얼굴의 가장자리를 어두운 브라운 계통의 컨투어링 제품으로 섀딩을 해 부드러운 얼굴선을 만들었고, 핑크빛 하이라이터를 이용해 눈 밑부터 볼 부분, 턱 부분을 환하게 밝혔다.


전반적인 피부 표현을 끝낸 그녀는 통통하면서 높은 수지의 코를 연출하기 위해 코의 음영을 없애 코를 두껍게 연출한 뒤 코 끝과 콧방울, 코 밑선, 인중에 섀딩을 넣었다.


수지의 코를 그대로 재현해낸 뒤 오렌지, 벽돌색, 붉은 브라운 등의 섀도우를 이용해 그윽한 눈매를 만든 이사배는 아이라인을 눈꼬리 아래로 빼면서 뭉개 동글동글한 눈매를 만들었다.


인사이트YouTube 'Risabae 이사배'


이후 속눈썹을 붙여 눈을 조금 더 선명하게 만들고, 아이브로우를 일자로 만들어 더욱 청순한 느낌을 연출했다.


끝으로 입생로랑과 맥 칠리를 블렌딩해 입술을 칠하고 볼 터치를 이용해 발그레한 볼을 연출하니 수지의 분위기와 느낌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완벽하게 수지를 재현해낸 이사배의 '수지 화보 메이크업' 연출 영상은 직접 확인해보길 바란다.


인사이트YouTube 'Risabae 이사배'


YouTube 'Risabae 이사배'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