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섀도우·틴트' 등 전품목 최대 반값할인

인사이트Instagram 'metaphor_lim', 'pea_ch_momo'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아리따움이 전품목 최대 50%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일 코스메틱 브랜드 아리따움은 오는 13일까지 총 3일간 최대 50% 할인율이 들어가는 빅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빅 세일 기간에는 아리따움에서 자체 제작한 섀도우 '모노 아이즈'와 '스타일링 아이 팔레트'부터 잡티를 가려주는 '풀커버 비비크림', 볼을 발그레하게 만들어줄 '슈가볼 블러셔' 등 다양한 색조 제품을 절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인기 많은 마몽드 로즈워터라인과 머리색을 바꿔줄 미장센 염색약, 시트마스크 전 품목도 50% 할인판매된다.


뿐만 아니라 쿠션 팩트의 원조급인 '아이오페 에어쿠션', 달아오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줄 '라네즈 워터뱅크 젤', 아이섀도 브러쉬 등의 제품도 30% 할인된다.


여성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과 라네즈 '투톤 립 바', 각종 향수들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인사이트에 "이번 세일은 멤버십 가입 고객에 한해 진행되지만, 멤버십 가입은 현장에서 금방 가능하다"며 "빅 세일이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단 할인행사 기간 내 뷰티포인트 적립과 사용은 불가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인사이트아리따움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