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력 갑' 클리오, 인기제품 최대 50% 할인

인사이트Instagram 'hiddensensual', 'lovelyeun_xoxo'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지속력이 뛰어난 화장품으로 알려진 클리오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가져갈 수 있다는 희소식이 전해졌다.


3일 코스메틱 브랜드 클럽 클리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7일까지 상반기 베스트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얼굴에 고르게 밀착되면서 오래 지속되는 '킬 커버 스탬핑 파운데이션 세트'를 절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찔한 눈매와 아이홀을 만들어줄 '워터킬 펜라이너'와 '워터킬 프로 아이 팔레트'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부연 설명이 따로 필요 없는 '쿠션 기획세트'와 물놀이 갔을 때 민낯 자신감을 드러낼 수 있는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 패션 기획세트'와 잡티를 쉽게 커버 가능한 '펜슬컨실러'가 30% 할인 판매된다.


뿐만 아니라 10대 후반부터 20대 초중반 여성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잉크틴트'도 20%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그간 위시리스트에 넣어둘 정도로 눈 여겨본 제품이 있다면 이번 이벤트가 절호의 찬스일 듯하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올리브영, 왓슨스 등의 클리오 입점 디럭스토어가 아니라 '클럽클리오' 공식 매장과 온라인몰에 한해 진행된다.


인사이트클럽클리오 공식 홈페이지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