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3일(목)

코스트코 가면 꼭 사야할 '일본' 물건 5가지

인사이트Instagram 'hyun_julie', 'suhyeon0117'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창고형 마트 코스트코는 '박리다매'식으로 물건을 팔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는 마성의 마트로 불린다.


없는 게 없는 코스트코에는 다양한 국가의 먹거리나 제품을 보다 쉽게 구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최근 코스트코에서는 요구르트, 복숭아, 레몬, 바나나 등 꿀떡꿀떡 넘어가는 '호로요이' 맥주뿐만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입소문을 탄 마성의 일본 제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래서 준비했다.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한번 사면 사재기하게 되는 일본 제품 5가지를 소개한다.


1. 호로요이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복숭아, 레몬, 바나나, 요구르트 등 입맛을 끄는 달달한 맥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일본에서 한 캔당 100엔~150엔(한화 약 1,100원~1,600원)에 판매되는 해당 제품은 6캔에 15,480원에 판매된다.


2. 하나 가쓰오부시



인사이트Instagram 'jamwawoni'


우동과 오꼬노미야끼 등 다양한 요리에 고명으로 얹어먹으면 진한 감칠맛이 배가된다.


등 푸른 생선인 가다랭이를 말린 가쓰오부시는 1만 1천 원 선에 판매된다.



3. 카키아게 우동


인사이트Instagram 'yoojung0524'


카키아게 우동은 우동면과 간장 수프, 양파와 당근이 들어있는 야채튀김 하나가 같이 포함되어 있다.


간단하게 끓여먹으면 되기 때문에 조리법도 간단하다.



한 봉지에 5인분이 들어있는 카키아게 우동의 가격은 1만 2,590원이다.


4. 우루오스


인사이트Instagram 'sunjung8612'



우루오스는 스킨, 로션, 에센스 따로 바르기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화장품이다.


해당 제품은 21,990원에 판매된다


5. 휴족시간


인사이트Instagram 'luv_en'



하이힐을 신은 날이나 열심히 걸은 날 등 평소보다 무리를 했을 때 붙이면 마사지한 것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쿨링시트다.


발바닥과 발뒤꿈치, 종아리, 무릎 안쪽 등 다양하게 붙일 수 있는 해당 제품이 7개 든 팩은 2만 원에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