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카카오프렌즈 전제품 최대 반값

인사이트Instagram 'limdo__', 'maysakurajane'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남녀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제품을 착한가격에 가져갈 수 있게 됐다.


8일 로드샵 코스메틱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홈페이지를 통해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작열하는 자외선을 차단해줄 '내추럴 선 에코 피지 잡는 수분선'과 무려 8가지 섀도우가 들어있는 '모노팝 아이즈'를 절반 가격에 가져갈 수 있다.


스틱 타입과 리퀴드 타입 두 가지의 컨실러가 한 제품에 들어있는 '컨실러 듀얼 베일'과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줄 '카카오 캐릭터 마스크' 생기넘치는 입술로 연출해줄 '멜팅컬러 립 크레용'은 30%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또 인기 많은 '라이언 쿠션'과 '어피치 수분 쿠션', '무지 쿠션', '네오 쿠션' 등 여러 쿠션 제품과 데오드란트 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간 카카오프렌즈 제품중에 살까 말까 망설였던 제품이 할인대상에 포함됐다면 이번 행사가 절호의 찬스일 듯하다.


한편 눈길을 끄는 해당 행사는 오는 12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상황에 따라 조기 품절될 수 있으니 관심 있다면 서두르길 바란다.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