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만큼 향기 오래가는 '바디미스트' 6가지


더바디샵 CF

 

[인사이트] 나현주 기자 = 향수는 고급스러운 향이 장시간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독하게 느껴질 수 있고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다.

 

이 점이 아쉽다면 향수에 비해 저렴하면서 은은한 향과 잘만 사용하면 반나절은 끄떡없는 지속력까지 갖춘 바디미스트를 써보는 건 어떨까.

 

향에 조예가 깊다는 여성들 사이에서 향 좋기로 입소문 난 바디미스트 6가지를 추려 소개한다.

 

1. 바디판타지 '퓨어숍 바디스프레이'

 


바디판타지

 

향수같은 진한 향이 특징인 바디판타지는 전 세계에서 1초에 1개씩 팔릴 정도로 사랑받고 있다.

 

이중 퓨어숍 시리즈는 남녀 모두의 로망인 깨끗하고 부드러운 비누향을 잘 구현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2.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후레그런스 미스트'

 


더바디샵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 '화이트 머스크' 시리즈는 매혹적인 향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특히 후레그런스 미스트는 백합, 자스민, 아이리스가 조화된 은은하고 순수한 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3. 더마비 '플래쉬 피치 바디 미스트'

 


더마비

 

머리 아픈 인위적인 향이 아닌 갓 따낸 복숭아처럼 달달하고 싱그러운 향을 자랑한다.

 

또한 보습·미백·주름 개선 기능을 함유해 바디를 매끈하고 탄력적으로 케어해준다.

 

4.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에센셜 미스트'

 


비욘드

 

비욘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딥 모이스처 바디 에센셜 미스트'는 파우더리한 머스크 향을 머금고 있다.

 

딥 모이스처라는 말답게 우수한 보습력까지 갖춰 샤워 직후 간편하게 뿌리기에 좋다.

 

5. 온더바디 '해피브리즈 퍼퓸 바디 미스트'

 


온더바디

 

잔향이 풍부한 바이올렛과 우디 머스크의 베이스노트가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플라워 모이스처 워터를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6. 빅토리아시크릿 '퓨어시덕션 바디미스트'

 


빅토리아시크릿

 

퓨어시덕션은 중독성 강한 향으로 유명한 빅토리아시크릿 시리즈 중 러브스펠과 1, 2위를 다투고 있다.

 

사용감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다는 점과 달콤한 자두향이 매력적으로 다가오지만 보습력은 살짝 떨어진다.

 

나현주 기자 nahj@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