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건설 노동자들이 평소와 다르게 행동한다면?

호주에서 제작된 한편의 광고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한 초콜릿 광고가 참신하고 색다른 아이디어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via youtube

 

광고는 길어야 1분 안팎의 제한된 시간에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아야 한다.

 

그런 이유로 광고를 제작하는 사람들은 다양한 아이디어로 시청자를 유혹한다.

 

하지만 인간의 아이디어란 것이 늘 새로울 수는 없는 법. 결국 대부분의 광고가 비슷비슷해지는 '매너리즘'에 빠질 수밖에 없다.

 

하지만 호주에서 한편의 광고가 참신한 아이디어로 눈길을 끈다. 

 

바로 호주의 초콜릿 광고로 '건설 노동자가 평소와 다르게 행동한다면 어떨게 될까요?(What happens when builders aren't themselves?)라는 제목의 광고 영상이다.

 

via youtube

 

이 영상이 참신하고 신선하게 다가오는 이유는 기존의 선입견을 보기 좋게 파괴했기 때문이다.

 

구구절절하게 설명하는 것보다 얼마나 창조적인지 직접 감상하면 될 듯 싶다. 친절하게 한글 자막도 있다.

 

이 광고는 You're not you, when you're hungry(당신이 배고플 때, 당신은 당신이 아닙니다)라는 자막으로 끝난다.

 

[ⓒ 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