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 4가지 주름 부위만 관리하면 10살은 젊어진다"

피부 나이 내리는 HOT 아이템 써마지!!! 동안피부, 정품인증, 써마지 성공적

꿀팁에 의해 게시 됨 2016년 4월 27일 수요일

 

[인사이트] 성보미 기자 = '동안 외모'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날로 커져가는 가운데 효과적인 '시술법'들 역시 각광받고 있다.

 

최근 방송된 서울경제TV '서현진의 Hit in'에서는 과거 뚜렷한 이목구비가 강조되었다면, 요즘 트렌드는 '자연스럽게 조화로운 동안 피부'라고 소개했다.

 

이러한 '동안 피부'를 갖기 위해 여성들은 많은 관리와 시술을 받고 있으며, 할리우드 스타 기네스 팰트로와 데미 무어 등 여러 해외 셀럽들도 자주 받는 '써마지 시술'이 유행하고 있다.

  

써마지 시술이란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하여 진피층 콜라겐을 수축시켜 콜라겐을 재생하고 주름을 개선하는 시술이다. 다운타임이 없어 바쁜 스케줄에 쫓기는 연예인들에게 인기가 좋다.

 

또 써마지 시술을 통해 단 4가지 부위만 관리해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어 여성들 사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진정한 '동안 미인'으로 가는 지름길을 열어줄 4가지 부위들을 소개한다.

 

1. 팔자 주름



gettyimages 

 

입가에 번지는 팔자 주름은 본인 나이보다 더욱 늙어 보이게 만드는 조건 중 하나이다. 

 

2. 눈가 주름

 


gettyimages 

 

자주 웃는 사람들은 눈가의 자글자글해진 눈가의 주름이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이는 노화가 진행되면서 눈가를 처지게 하는 악효과를 가져온다.


3. 미간 주름



gettyimages  

 

눈썹 사이에 강하게 남은 미간 주름은 인상을 나빠 보이게 하는 부작용을 일으킨다. 면접을 앞둔 취준생들에게는 지우고 싶은 주름 1순위에 속한다.

 

4. 턱 라인 및 얼굴 잔주름



gettyimages 

 

얼굴은 화장으로 잔뜩 가릴 수 있겠지만 목 주변에 난 주름들은 마치 나이테처럼 잔뜩 금이 가 도무지 가리기가 힘들다.

 

콜라겐을 재생시켜주는 써마지 시술은 레이저가 아닌 고주파 시술로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고 콜라겐이 점차 생성되면서 서서히 최대 1년간 주름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thermage'

 

만일 써마지 시술을 받고자 한다면 반드시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정품 의료기기를 사용하는지 유통처가 제대로 확인된 곳인지 체크해야 한다.

 

또 정품 확인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정품 여부는 써마지 홈페이지(http://www.therm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홈페이지에서 써마지 팁 상자에 부착된 라벨을 제거한 뒤 정품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허가받지 않은 팁이나 불법 재생 팁으로 시술할 경우 안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니 써마지 팁의 정품 여부를 꼭 확인하고 시술받도록 하자.

 

성보미 기자 bom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