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걸크러쉬 탕웨이가 여성들에게 전하는 울림의 메시지 (영상)

via SK-II / Youtube
 
"변화는 당신 안에 존재하는 것, 당신의 운명을 결정지을 수 있는 것은 오직 당신뿐이에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탕웨이의 '운명을 바꾼 여성들'(Change Destiny)이라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있다.

우아한 블랙 이브닝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탕웨이는 큰 전신 거울 앞에 서 있다.

잘 꾸며진 올림 머리에 진한 화장을 하고 커다란 귀고리를 한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그녀는 이렇게 말한다.

"모든 순간 우리는 지금보다 더 위대해질 수 있어요. 운명은 기회의 문제가 아니라, 선택의 문제니까"

화려한 귀고리를 내려놓고 커다란 속눈썹을 떼며 탕웨이는 다시 말한다. "사람들이 원하는 내 모습은 무시하세요"

운명을 바꾸는 것은 오직 자신 뿐이라는 탕웨이의 광고 속 메시지는 자못 의미심장하다.

실제 탕웨이의 삶이 운명을 바꾸는 선택의 연속이었기 때문이다.

 via SK-II / Youtube 


미술을 전공하라는 부모님의 의견에도 불구하고 연극 수업을 받은 것, 어려서부터 하고 싶어했던 언어 공부를 하기 위해 첫 영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뒤에 바로 영국으로 유학을 떠난 것. 

이 모든 것은 탕웨이 자신의 선택이었다. 그리고 타인의 기대보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한 선택들은 그녀의 운명을 바꿔놓았다. 

세상에 둘도 없는 독특한 매력을 가진 여배우가 됐고 영어 공부를 한 덕에 영화 '만추'에 캐스팅 돼 김태용 감독과의 인연이 시작됐기 때문이다.

영상에 처음 등장한 그녀의 모습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전형적인 여배우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머리를 풀고 진한 화장을 벗은 탕웨이는 더욱 자신감 넘치고 아름다운 모습이 됐다.

자신의 운명을 적극적으로 변화시켜 온 탕웨이가 자신의 삶의 철학을 영국식 영어로 담담히 표현하는 모습은 뭇 여성들의 롤모델로 선망받는 그녀답다.

국내 최고 여배우들만 찍는다는 SK-II 모델이 될 정도로 한국과 깊은 인연을 맺은 탕웨이. 그녀가 전하는 메시지가 여성 누리꾼들에게 큰 울림을 주고 있다. 

 

정은혜 기자 eunhye@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