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가슴 모양으로 골라보는 브래지어 스타일


 

여성들은 항상 예쁘고 풍만한 가슴에 대한 열망을 품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아시아 여성들은 가슴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보완하기 위해 기능성 속옷에 눈길을 돌리고 있다.

 

또한 이러한 속옷들도 본인의 가슴 모양에 맞춰 입으면 더욱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사실이 제기돼 놀라움을 전하고 있다.

 

아래 열거한 7가지 가슴 유형을 보고 자신의 가슴 모양은 어떠한지 또 어떤 브래지어를 착용하면 좋은지 확인해보자.

 

1. 동그란 가슴

 


 

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동그랗게 잘 모아진 가슴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이런 가슴을 가진 여성이라면 특별히 와이어가 없는 얇은 브래지어를 추천한다.


2. 가슴 사이가 멀리 떨어진 모양



 

오른쪽과 왼쪽 가슴 사이에 분열이 큰 경우에는 티셔츠 브래지어를 추천한다.

 

이러한 스포츠형 브래지어 제품은 자연스럽게 가슴을 가운데로 몰아주는 효과가 있다.


3. 밋밋한 가슴

 


 

컵 사이즈도 작고 모양도 밋밋한 가슴을 가진 여성들은 플런지 브래지어를 입는 것이 좋다.

 

가슴 가운데가 U자로 파여 예쁜 가슴골을 만들어주는 이 제품은 당신을 더욱 섹시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4. 쳐진 가슴

 


 

컵의 크기와는 상관없이 아래로 내려앉은 듯 쳐진 가슴을 두고 '종 모양'이라고 표현하기도 한다.

 

이러한 가슴을 가진 여성은 발코넷(balconette) 브래지어를 통해 코르셋처럼 가슴을 업 시켜주는 효과를 얻어 보자.

 

5. 짝짝이 가슴

 


 

대부분의 여성들은 어느 정도 짝짝이 가슴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눈에 띄지는 않지만 브래지어를 착용할 때 불편함을 느끼게 한다.

 

이런 경우에는 흔히 뽕으로 불리는 패딩을 넣었다 뺐다 할 수 있는 브래지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가슴 사이즈에 맞게 패딩을 넣으며 짝짝이 가슴을 보완해보자.

 

6. 눈물 모양 가슴

 


 

눈물 모양은 동그란 가슴과 쳐진 가슴의 중간 정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전문가들은 이런 가슴 모양을 가장 최고로 치부하며 "어떤 브래지어를 착용해도 좋다"고 말한다.

 

성보미 기자 bom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