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NS에서 어버이날 선물 1순위로 급부상 중인 '슈퍼 프리미엄 소주'의 정체

인사이트하이트진로


애주가 부모님을 둔 자녀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어버이날 선물 '잇 템'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이 좋을지 가장 고민이 될 것이다.


그렇다면 최근 SNS에서 선물용으로 만족도 최상인 슈퍼 프리미엄 증류주 '진로 1924 헤리티지'(700ml)를 선물해 보는 것도 좋겠다.


진로 1924 헤리티지는 지난해 출시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킨 초히트 상품으로, 최근 SNS에서 어버이날 선물 추천템으로 자주 언급되고 있다.


인사이트하이트진로


진로 1924 헤리티지 선물 세트는 패키지부터 남다르다. 고급스러운 흰색 상자 안에 우윳빛처럼 희고 반투명한 진로 1924 헤리티지 병이 담겨 있는 패키지가 특징이다. 병의 겉면에는 골드빛의 두꺼비 로고가 눈길을 끈다.


선물 세트에는 진로 1924 헤리티지의 가치와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사각형 '24K금잔'과 황동으로 만든 금빛 '항바이러스잔'이 함께 담겨 있어 '선물 받는 기분'을 내기 제격이란 후문이다.


도수가 30도임에도 마셨을 때 부드러운 목 넘김과 풍미, 향이 남다르다고 소문나 SNS에서 '어버이날 선물 1순위'로 꼽힐 정도다.


인사이트하이트진로


패키지 디자인과 구성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제조 과정과 품질 또한 진로 1924 헤리티지의 큰 인기 이유이다.


하이트진로의 99년 양조 기술 노하우로 만들어진 슈퍼 프리미엄 증류주 진로 1924 헤리티지는 국내산 최고급 임금님표 이천쌀 100%를 사용해 단일 증류가 아닌 3번의 증류 과정을 거쳐 순수하고 깨끗한 주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 증류 마다 최고 품질의 중간 원액만 사용하여 최상의 향과 풍미를 담아냈다.


인사이트하이트진로


실제 팝업스토어 한정 판매 당시 줄을 서서 구매해 마셔본 애주가들은 "도수가 느껴지지 않는 부드러움이 있다", "향이 깨끗하더라", "특별한 날 선물하기 좋음", "퀄리티 생각하면 사 먹어볼 만한 거 같다", "아빠가 진짜 좋아함" 등의 후기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번 어버이날, 부모님께 기억에 남을 만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고급스러운 진로 1924 헤리티지를 안겨드리는 것은 어떨까.


부모님은 조용히 당신이 선물한 '슈퍼 프리미엄 증류주' 인증샷을 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 바꾸며 흐뭇해할 것이다.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