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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비톡 X 다나카 캠페인 영상, MZ 세대 사로잡으며 누적 조회수 500만 돌파

바비톡은 '성형 톡 까놓고 말해볼까' 캠페인 영상이 누적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 신규 회원 유입 및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바비톡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바비톡은 '성형 톡 까놓고 말해볼까' 캠페인 영상이 누적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 신규 회원 유입 및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바비톡은 지난 1월에 인기 유튜버 다나카와 함께한 '성형 톡 까놓고 말해볼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부작용, 시·수술 견적, 의사정보 등 성형 고정관념 중 인식 개선이 필요한 키워드를 다나카 특유의 중독성 강한 말투와 시그니처 포즈 및 댄스로 유쾌하게 풀어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바비톡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성형 후기, 의사정보, 이벤트 등 총 3편의 메인 캠페인 영상 합산 조회수는 3월 17일 기준, 520만건을 넘어섰다. 


서비스 유입 및 매출 증대 효과도 즉각적으로 나타났다. 캠페인 집행 이후 바비톡 신규 회원수는 캠페인 집행 이전 대비 약 30% 증가했으며, 같은 기간 앱 트래픽은 18%가량 늘었다. 동기간 실제 매출 역시 30%가량 늘었다.


참여형 이벤트도 확대된다. 바비톡은 '성형 톡 까놓고 말하면' 광고를 자유롭게 패러디해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에 업로드 시 경품을 제공하는 자체 콘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캠페인을 총괄한 유두호 바비톡 CMO는 "유머러스하고 솔직한 다나카의 이미지와 중독성 강한 메시지와 리듬감, 바비톡이 추구하는 가치와 메시지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으며, 특히 단순 콘텐츠 소비 주체를 넘어 생산자인 MZ 세대를 중심으로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바비톡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성형 정보를 흥미롭게 전달하며 업계 혁신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