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x시현하다'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활동 전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하이트진로는 '시현하다'와 협업해 사진 프레임 제작, 이미지 촬영 등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날로그 감성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들에게 사진 촬영이라는 소재로, 테라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테라와 함께한 나의 20대를 시현하다'를 주제로 테라 고유의 그린 컬러를 활용한 이미지를 '시현하다'만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사진 속 프레임은 테라의 차별점인 청정맥아와 100% 리얼탄산을 반영한 탄산방울을 형상화해 사진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하이트진로와 시현하다는 20대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성인이 되고 난 후 경험하는 술자리의 다양한 추억들을 소환했다. 대학교 MT, 신입사원 회식, 첫번째 페스티벌 등 5가지 콘셉트 촬영을 통해 테라와 함께한 20대의 즐겁고 인상깊었던 순간들을 직관적으로 담아내고자 했다.


'시현하다'에서는 이번 프레임 공동제작을 기념해 공식 SNS를 통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20대 소비자들의 관심과 흥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20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