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취향저격 와퍼 할인 '믹스앤매치' 프로모션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버거킹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버거킹이 6월 26일까지 프리미엄 와퍼 3종 중 자유롭게 구성한 2개를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Mix & Matc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통새우와퍼' 총 3종으로, 구성에 따라 최대 44%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콰트로치즈와퍼'는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로 구성된 네 가지 고품격 치즈와 불에 직접 구운 100% 순 쇠고기 와퍼 패티가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치즈와퍼'는 순 쇠고기 패티에 고소한 치즈가 더해진 클래식한 맛이 특징이다. 와퍼 패티와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 스파이시토마토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통새우와퍼'는 직화로 구운 패티와 탱글한 새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엔데믹 시대를 맞아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늘어난 만큼, 뛰어난 맛과 퀄리티를 자랑하는 가장 인기 있는 프리미엄 와퍼 메뉴들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