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돈 찾고 '현금 1천만원'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는 대혜자 이벤트의 정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이리저리 돈 나갈 곳 많았던 5월, 텅 빈 주머니 때문에 고민스러웠다면 주목하자.


존재조차 몰랐던 '숨은 돈'도 찾고, 현금 1천만 원 행운의 주인공까지 될 수 있는 기회가 지금 열려 있기 때문이다.


5월 종합소득세 시즌을 맞아 '삼쩜삼' 사이트는 그야말로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쩜삼'은 환급받지 못한 세금을 돌려줘 생각지도 못한 돈을 찾게 도와주는 서비스다. 얼마 전 1천만 가입자를 돌파한 만큼, 내 주변 사람 다섯 명 중 한 명은 '삼쩜삼'을 이용 중인 셈이다. 


인사이트삼쩜삼


앞서 지난 4월 삼쩜삼은 '천만 고객 달 감사제'를 통해 시그니엘 서울 스위트룸 숙박권, 에어팟 3세대,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등의 경품을 내걸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삼쩜삼은 5월 총 7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들고 더욱 통큰 이벤트로 돌아왔다.


1등을 차지하는 행운의 주인공은 총 3명이다. 이들에겐 각각 '현금 1천만 원'이 주어진다. 


이외 10명에겐 '303만 원', 100명에겐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지급한다. 1천 명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이 돌아가 총 당첨자 수는 1천 113명이다. 


인사이트삼쩜삼


최근 5년 내 돈을 벌어본 적이 있고, 삼쩜삼을 이용해 환급 신청을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만일 5월 이전에 이미 삼쩜삼으로 환급을 받아 해당사항이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5년 내 떼인 세금에 대한 환급을 받았다고 해도 21년도 소득이 있다면 한 번 더 환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만큼 예상 환급금을 확인해 보는 건 '필수'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세금 3.3%를 떼였을지 모르니 말이다. 


실제 삼쩜삼 이용 고객 1인 평균 환급금은 14만 원으로, 결코 적지 않은 금액을 돌려받고 있다. 


몰랐던 돈도 찾고, 1천만 원의 주인공도 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 오후18시까지 진행된다.


참여 조건도, 방법도 간편하니 '밑져야 본전'이란 마음으로 한번 참여해 보자. 혹시 아는가. 행운의 주인공 세 명 중 한 사람이 당신일 수도 있으니 말이다. 


인사이트삼쩜삼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