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사회공헌 일환으로 약 12억 원 규모의 화장품 후원 활동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마펌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더마펌이 사회공헌 일환으로 고양시 원당사회복지관, 서울잇다 푸드뱅크, 경기광역 푸드뱅크, 해군 등에 약 12억 원 규모의 화장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더마펌이 받아온 사랑을 어려운 상황 속 소외된 이웃에게 되돌리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했다.


더마펌은 지난 4월 29일, 고양시 원당사회복지관과 해군에 화장품을 기부했으며, 더마펌의 자회사 더블유랩 또한 경기광역 푸드뱅크 측에 제품을 전달했다.


또한, 더마펌은 5월에도 사회공헌을 이어간다. 더마펌의 기초 화장품 브랜드 닥터마인드가 지난 5월 9일과 16일에 화장품을 '서울잇다 푸드뱅크'에 지원했다고 밝혔다.


더마펌 관계자는 "이번 나눔 활동으로 어려운 상황 속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더마펌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수행하고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주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펌은 지난 2020년부터 3년 연속 물품 후원을 통해 사회복지법인 해피월드복지재단에 지속적으로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