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최대 50% 할인 '헤어&바디 대전'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더샘이 모발 관리부터 바디 케어까지 원하는 스타일링과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 가능한 '헤어&바디 대전'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샘은 손상, 끊어짐, 푸석거림, 처짐 등 헤어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해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해주는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의 볼륨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오일, 코팅 팩, 모이스트 미스트 등은 50% 할인한다.


불규칙한 헤어 라인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실크 헤어 스타일 원미닛 섀도우'와 모발 손상은 줄이고 선명한 컬러를 선사하는 '실크 헤어 컬러 크림·새치커버'는 50% 할인하며,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실크 헤어 스타일 스프레이·워터 스프레이·픽스 젤'은 10-50% 할인을 적용했다.


또한 기분 좋은 향으로 촉촉하고 향기로운 바디 케어가 가능한 '바디 앤 소울' 라인의 바디 워시, 바디 로션, 스크럽, 미스트 등과 비건 인증 여성 청결제 '바디 앤 소울 이너 클렌저', 빠르고 간편한 제모를 도와주는 '바디 앤 소울 퍼펙트 제모 크림' 등도 5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풍성한 퍼퓸 케어로 오랜 시간 기분 좋은 향기를 즐길 수 있는 '어반 브리즈 바디 로션·워시'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바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터치 온 바디 바디 워시·로션', 거칠어진 바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퓨어 밀크 바디 로션·바디 크림 SPF15 PA+'은 20-50% 할인을 적용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초여름 날씨와 함께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얼굴 뿐만 아니라 헤어, 바디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헤어 케어 라인부터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줄 바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헤어&바디 대전' 프로모션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