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X 피너츠,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컨버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컨버스가 피너츠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너츠는 사랑스러운 그림체와 긍정적인 메시지로 7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 세계에서 사랑 받아온 애니메이션으로 '컨버스 X 피너츠'는 어린 시절의 향수를 자극하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어패럴, 키즈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오리지널 컨버스 스니커즈와 어패럴에 디테일을 더해 팬들의 어린 시절의 추억을 그대로 담아냈다.


척테일러 올스타는 레드와 화이트 두 컬러로 출시되며 클래식한 디자인에 아이코닉한 피너츠 캐릭터들이 프린트 되어있다. 레드 컬러는 피너츠의 모든 캐릭터가 카툰 그래픽으로 등장하며 미드솔에 지그재그 포인트 디테일이 새겨져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컨버스


화이트 컬러는 피너츠의 대표적인 캐릭터 스누피와 우드스탁이 함께 하는 순간을 표현했다. 두 컬러 모두 어린이용 사이즈가 함께 출시된다.


척테일러 올스타 제품 모두 컨버스 X 피너츠 로고 라벨 텅과, 지그재그 핀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새겨져 있는 탑 라인이 특징이다.


척 70 은 빈티지한 척 70 디자인에 우드스탁 캐릭터가 캔버스 어퍼에 생동감 있게 올 오버로 프린트 되어 있다.


원스타는 로우 탑 스타일로 프리미엄 스웨이드 어퍼에 캐릭터 바로 위 컨버스 로고가 포인트로 매치되어 있다. 척 70과 원스타 모두 지그재그 디테일이 몰딩된 아웃솔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컨버스


컨버스 X 피너츠 어패럴 제품으로는 등장인물이 프린트된 반팔 티셔츠 3종, 롱 슬리브, 쇼츠가 출시된다.


반팔 티셔츠는 각각 아이코닉한 컨버스 스니커즈 그래픽과 피너츠 캐릭터가 더해진 화이트, 레드 컬러의 입체적인 포켓 디테일에 스누피와 우드스탁 캐릭터로 포인트를 준 블랙, 찰리 브라운과 친구들이 구름을 바라보는 모습을 그라데이션으로 유니크하게 표현한 샴브레이 블루가 출시된다.


양 팔에 피너츠 로고와 캐릭터가 팔 라인을 따라 프린트된 롱 슬리브 티셔츠, 빈티지한 색감과 앞뒤로 이어진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쇼츠도 함께 선보인다.


컨버스 X 피너츠 유아용 제품으로는 벨크로 스트랩이 더해진 척테일러 올스타가 출시된다.


척테일러 올스타 2V레드는 로우 탑 스니커즈로, 레드 캔버스 위에 모든 캐릭터들이 어디론가 걸어가는 듯한 생동감 있는 디테일을 더했다.


척테일러 올스타 화이트는 성인용과 같은 디자인의 하이탑 스니커즈로 출시되며 피너츠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스누피와 우드스탁이 함께 하늘을 바라보는 것 같은 사랑스러움을 담았다.


컨버스 X 피너츠 컬렉션은 오는 5월 24일부터 온라인은 컨버스닷컴, 오프라인은 컨버스 홍대 스토어, 더 현대서울, 롯데월드 몰, 카시나 성수, 아트모스 압구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