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포켓몬 키즈 우산' 4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SPC그룹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와 협업해 '포켓몬 키즈 우산'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포켓몬 키즈 우산 4종'은 우산을 펼치면 포켓몬 얼굴이 보이도록 제작되었으며, 귀와 날개를 입체적으로 디자인해 캐릭터를 보다 생생하게 구현했다. 특히 어린이들이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우산 한 면에 투명창을 부착해 안전성도 높였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7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포켓몬 키즈 우산'을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 예약할 경우 1천원의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포켓몬스터를 활용한 '따자따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에서 제조 음료 구입 후,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포켓몬 컵 홀더에 적힌 당첨 번호를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입력하면 랜덤으로 경품을 100% 지급하는 행사로, Nintendo Switch Lite 디아루가 펄기아 에디션,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1+1 쿠폰,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 및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포켓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5월 이달의 맛 인기에 힘입어 '포켓몬 키즈 우산'도 선보이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굿즈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