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음영 정석 팔레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니스프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이니스프리가 세분화된 음영 컬러로 눈가 윤곽을 또렷하게 연출해주어 입체감있는 눈매를 표현해주는 '음영 정석 팔레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음영 정석 팔레트'는 매트·쉬머·글리터 등 9가지 기본 필수 음영 컬러의 세분화된 구성으로 그윽하면서 입체감있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이번 팔레트는 베이직한 필수 음영 컬러 조합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활용도 또한 높였다.


호호바 오일이 함유된 고운 입자의 파우더 텍스처가 가루 날림이나 뭉침없이 부드럽고 고르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아이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유지해준다. 또한 맑고 선명한 발색력이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하거나 텁텁한 느낌없이 또렷하고 깔끔한 눈매로 연출해준다.


총 4홋수의 컬러 구성으로 '1호 정석음영'은 웜톤, '2호 화사음영'은 쿨톤, '3호 무드음영'은 뮤트톤, '4호 조각음영'은 애교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특히 이번에 함께 출시된 이니스프리 '눈매 조각 브러시'를 활용하면 섬세한 브러시 모가 입체감있는 눈매로 조각하듯 연출해주어 더욱 완성도있는 눈매를 만들어준다. 브러시가 없는 경우라도 손가락을 사용해 원하는 컬러를 부드럽게 눈가에 펴 발라 주면 간편하고 손쉽게 매력적인 눈매로 연출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아이 메이크업을 처음 접하는 고객부터 기본 구성의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필요한 고객까지 누구나 손쉽게 분위기 있는 음영 윤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이번 '음영 정석 팔레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미묘한 차이의 섬세한 컬러 연출이 필요한 아이 메이크업 고수나 애교살을 도톰하고 또렷하게 연출하고 싶은 고객의 니즈까지 충족시킬 수 있어 모든 고객이 꼭 필요한 #음영의정석 #제형의정석 #발색의정석 아이 메이크업 필수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음영 전문가가 완성해주는 듯한 입체감 있는 눈매 표현을 해주는 '음영 정석 팔레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