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파마넥스, '비타민 C·D 구미' 신제품 출시 및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파마넥스가 신제품 '비타민 C+아연 구미' 출시와 함께 '비타민 D 구미 1,000 IU+'를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5월 17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비타민 C+아연 구미'는 하루 권장량의 5배에 달하는 비타민 C 500mg을 함유한 츄어블 구미다. 엄격한 품질 기준의 코셔와 할랄 인증을 받은 비타민 C 원료를 사용했으며, 아연 10mg을 포함해 항산화는 물론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천연 향료를 사용한 상큼한 레몬맛으로,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리뉴얼 된 '비타민 D 구미 1,000 IU+'는 햇빛이 부족한 현대인을 위해 비타민 D 1000 IU를 함유했다. 세계 최대 비타민 제조사인 DSM의 스위스산 비타민 D 원료로, 체내 활성이 높고 흡수가 좋은 비타민 D3를 사용했다. 또한 부원료로 과실에 함유된 다당류인 식물성 펙틴을 사용해 깔끔한 식감의 식물성 구미인 것은 물론 블루베리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박스 및 옥수수 추출 PLA 소재의 생분해성 비닐 포장재로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뉴스킨은 이번 비타민 구미 신제품 출시 및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비타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타민 C+아연 구미' 및 '비타민 D 구미 1,000 IU+' 각각 단품 3박스로 구성된 한정 패키지를 선보이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비타민 D 구미 1,000 IU+(15구미) 또는 비타민 C+아연 구미(30구미) 사은품을 교차 증정한다.


이벤트는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비타민 C와 D는 우리 몸에 반드시 필요하지만 바쁜 일상 속 불규칙한 식습관, 운동 부족 등으로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다"라며 "온 가족 건강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섭취하기 좋은 파마넥스 비타민 구미를 매일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