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스위트 앤 요트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종 글래드 제주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메종 글래드 제주는 프라이빗 요트 투어와 함께 럭셔리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앤 요트 패키지'를 2022년 5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키지 혜택으로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 1박과 제주 요트 투어(90분),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 쁘띠 카바나 이용권을 제공한다. 특히, 제주 요트 투어는 소중한 사람들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요트 전체를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에서 15분 거리의 제주 도두항에서 출발하며 투어 시간은 총 90분이다. 와인, 음료 및 간단한 다과와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해안 절경, 용두암을 감상하며 바다 낚시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이국적인 제주의 바다를 배경으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도 진행한다. 자세한 예약 및 일정은 유선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온수풀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더 파티오 풀'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풀'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의 '인피니티 풀' 2개로 구성됐다.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20시까지다. 7월 1일부터 운영시간이 변경되며 자세한 사항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제주 도민 맛집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도 제공하여 신선한 제주의 로컬 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조식 만찬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최대 4인까지 이용 할 수 있으며 추가 비용은 유선으로 확인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럭셔리 요트를 타고 아름다운 제주의 청정 바다를 여유롭게 투어할 수 있는 제주 여행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를 즐기고 제주 바다에서 요트 투어, 야외 수영장에서 힐링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앤 요트 패키지'로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