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티켓 오픈만 하면 전회차 전석 매진 '역시 IM HERO'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물고기뮤직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가수 임영웅이 이번에도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대전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또 한번 피켓팅이 예고된 만큼, 대전 티켓은 오픈과 함께 빠른 속도로 3회 전석 매진이 됐고 대체불가한 임영웅의 티켓 파워가 증명됐다.


전국투어 콘서트의 시작이었던 고양을 비롯해 창원과 광주 그리고 대전까지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임영웅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 발산은 물론, 볼거리와 들을 거리 가득한 스케일의 연출과 고퀄리티 무대들로 관객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고양 콘서트에서 약 23000여 명과 함께 떼창하고 웃고 울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축제의 장을 펼친 바 있기에 앞으로 남은 공연들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연이은 콘서트 전석 매진과 초동 판매량 110만 장 기록, 음원사이트 차트 줄세우기 등 매회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임영웅은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21일 6시, 22일 5시 창원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