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하트재단,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함께 국내·외 소외아동 지원을 위한 캠페인 협약 체결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트-하트재단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하트-하트재단은 11일 한국방송연기자협회과 국내·외 소외아동 지원을 위한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트-하트재단과 한국방송연기자협회는 'Heart to Heart 캠페인'을 통하여 한국방송연기자협회의 사회공헌활동을 알리고, 국민들에게 받은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나눔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다.


'Heart to Heart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돌봄 사각지대에 놓인 국내외 소외아동 및 청소년들의 생계, 의료, 교육비를 지원하여 건강한 성장을 돕고 가족의 안정적인 삶을 지원한다.


하트-하트재단 오지철 회장은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함께 국내외 돌봄 사각지대 소외아동·청소년들을 알리고, 본 캠페인에 따뜻한 후원의 손길이 많아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최수종 이사장은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소속의 연기자들이 국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국내외 소외아동 지원 캠페인을 통해 선한 영향력으로 보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국방송연기자협회는 회원 약 1,800여명의 배우들로 구성된 비영리 단체이다. 2022년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이사장으로 취임한 배우 최수종은 화상환아를 위한 기부, 해외 봉사활동, 손소독제 기부 등 많은 소외계층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