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언택트 뷰티템 '스틱형 멀티밤' 5종 인기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니모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토니모리는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 스틱'과 아웃도어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기미야 비타씨 미백 앰플 스틱’의 인기에 힘입어 '마스터랩 솔루션 밤 4종'과 '인텐스케어 골드24K 스네일 멀티 스틱'을 선보였다.


손에 제품을 묻히지 않고 피부에 바르는 '언택트 뷰티템'의 인기가 꾸준하게 이어지면서 그 중에서 위생적이면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 타입의 제품이 단연 대세다. 시공간의 제약 없이 수시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편의성과 더불어,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어필되었기 때문이다.


먼저, '마스터랩 솔루션 밤' 4종은 피부 고민 혹은 컨디션 별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제작됐다. 콜라겐 밤에는 흡수가 뛰어난 저분자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피부 컨디셔닝 케어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엘라스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C 밤에는 순수 비타민C 함량이 높은 아스코빅애씨드와 에칠아스코빌에텔이 들어있어 미백 케어 기능이 있다. 


진정 케어 효과가 있는 시카 밤은 피부 진정 및 장벽 케어를 위한 시카 콤플렉스 성분이 담겨있다. 스네일 밤은 제주 달팽이 점액 여과물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 집중 케어에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자연에서 얻은 단백질 콤플렉스 함유로 보습 및 탄력 케어, 영양 공급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니모리


'인텐스케어 골드24K 스네일 멀티 스틱'은 영양 가득한 발효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24K 금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영양 멀티 스틱이다. 주름과 미백 2중 기능성을 가진 이 제품은 일반 멀티 스틱과 달리 사선 커팅 된 물방울 모양으로 메이크업 후에도 좁은 코 옆, 인중, 눈가 부위 등 세밀하고 균일한 사용이 가능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마스터랩 솔루션 밤 4종'과 '인텐스케어 골드24K 스네일 멀티 스틱'에 대해 "앞서 출시한 스틱형 멀티밤 제품들에 대한 고객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라인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최근 뷰티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개인 맞춤형 제품과 언택트 뷰티템 트렌드를 모두 반영해, 멀티밤을 피부 고민이나 컨디션 별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개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