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선크림 하나로 중국 시장 점령해버린 'K-뷰티' 효자 브랜드

인사이트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티몰 유아동 선케어 분야 부동의 1위를 기록하며 깐깐한 글로벌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이 있다.


바로 '궁중비책'이 만든 '워터풀 선로션(SPF50+ PA++++)'이다.


궁중비책은 지난 2016년 중국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에 입점하며 유아동 전용 선케어 카테고리를 제안, 유아동 선케어 트렌드를 이끈 선두 기업이다.


인사이트궁중비책이 입점한 샤샤 나단로드 매장


궁중비책이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인 만큼 중국 엄마들의 원픽이 돼 지금까지도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실제로 워터풀 선로션은 최근 중국 티몰 유아동 선케어 카테고리 랭킹에서 부동의 1위*를 기록했으며 홍콩의 최대 뷰티 스토어 '샤샤(SASA)'의 전체 베이비 선 카테고리에서도 브랜드 랭킹 1위*를 차지했다.


*2020.02~06, 2020.08~09, 2020.11, 2021.03~04, 2021.06, 2021.08, 2021.09~11 기준


*2020.01~2020.12 기준


인사이트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또한 궁중비책의 선케어는 7초에 1개*씩 팔리는 제품으로 떠오르며 성과를 내고 있다.


뷰티앱 '화해'의 천만 사용자가 직접 남긴 평가를 바탕으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인 '2021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워터풀 선로션'이 베이비&임산부 선크림/로션 부문 1위에 올라 최고의 제품으로 주목받았다.


'모이스처 선쿠션'과 '프레시 선스틱' 제품도 베이비&임산부 선쿠션/팩트 부문과 베이비&임산부 선스틱 부문에서 각각 1위와 3위를 수상하며 선케어 라인 3종 전 제품이 수상을 기록했다.


*2021 상반기 궁중비책 선케어 전 품목 자사 국내외 판매 데이터 기준


인사이트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


그렇다면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이 어떤 제품일까.


'워터풀 선로션'은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으로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자연 유래 진정 성분을 함유,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순한 사용감이 가장 큰 인기 요인이다.


모이스처 매트릭스(Moisture Matrix) 기술을 이용해 롤링할수록 수분감을 더해주고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된다는 장점이 있다.


선크림 특유의 끈적임 때문에 사용을 꺼려 했던 이들도 거부감 없이 바를 수 있다.


인사이트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궁중비책에는 워터풀 선로션 외에도 '모이스처 선쿠션', '프레시 선스틱' 등 다양한 라인업이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피부 상태와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에는 자외선 차단제 클렌징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 '마일드 클렌징 솝'과 같은 선 클렌징 제품까지 선보여 자외선 차단부터 마무리까지 책임지고 있다.


인사이트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자외선이 강해지고,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시기를 대비해 좋은 선케어 제품을 찾고 있다면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과 함께해보자.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궁중비책 선크림은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