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마존닷컴서 '골리앗' 3M 제패하고 판매 1위 차지한 K-여드름 패치의 정체

인사이트아마존닷컴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전 세계 최대 인터넷 종합 쇼핑몰 아마존닷컴에서 몇 년째 여드름 패치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는 한국 브랜드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에버렐'이 그 주인공이다. 3M이나 코스알엑스, 비오레 등 글로벌 유수 기업들을 제치고 지극히 이례적으로 장기간 판매 1위의 위엄을 누리고 있다.


인사이트에버렐


어떻게 '에버렐'이 아마존닷컴에서 전 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을까.


2015년 한국의 중소기업 '애니테이프'가 '핫멜트' 테이프에 식물 추출성분 '하이드로콜로이드'를 접목한 습윤밴드 개발에 착수했다.


3년 반 남짓한 짧은 시간 만에 상용화에 성공하면서 '에버렐'이라는 여드름패치 브랜드로 탄생해 아마존 시장에 진출하게 된 것이다.


인사이트아마존닷컴 '에버렐' 소비자 리뷰


이미 글로벌 브랜드들의 포화 상태인 여드름 패치 시장 속에서도 소비자들은 '에버렐'의 제품력을 그냥 지나치지 않았다. 


다른 제품들에 비해 피부 진정 효과가 빠르고 얼굴에 붙여도 잘 떨어지지 않으면서 티도 잘 안 난다는 소위 '간증 후기'들이 하나둘 쏟아져 나오기 시작한 것이다.


인사이트에버렐


입소문은 빠르게 전파되면서 어느덧 '에버렐'은 명실상부한 미국 아마존 1위 여드름 패치 브랜드로 건실히 자리 잡았다. 


무엇보다도 '에버렐'은 티트리/시카/카렌듈라추출물 3단 케어로 짜기 전에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동시에 하이드로콜로이드 및 흡수력 보조 2종 성분 함유로 짜고 난 뒤 피막 형성 관리까지 할 수 있다. 짜기 전후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셈이다. 


인사이트에버렐


한편, '에버렐'은 미국 1위의 명성과 함께 지난 2월 말 드디어 대한민국에도 공식 상륙했다.


'에버렐' 아크네 클리어 패치 제품은 Original(40매) / XL(8매) 총 2종으로 이제 온누리약국 공식 온라인몰 '온누리스토어' 및 스마트스토어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마스크 장기간 착용으로 갑작스러운 트러블이 고민되는 요즘, '에버렐' 여드름 패치로 짜기 전천후 확실한 여드름/트러블 관리는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