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 20℃ 서울
  • 18 18℃ 인천
  • 21 21℃ 춘천
  • 22 22℃ 강릉
  • 20 20℃ 수원
  • 20 20℃ 청주
  • 21 21℃ 대전
  • 19 19℃ 전주
  • 21 21℃ 광주
  • 22 22℃ 대구
  • 19 19℃ 부산
  • 20 20℃ 제주

도미노피자, MZ세대 마음 사로잡을 이색 콜라보 진행

도미노피자가 MZ세대를 겨냥한 새롭고 독특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도미노피자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도미노피자가 MZ세대를 겨냥한 새롭고 독특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3월 3일까지 온라인으로 피자를 2회 이상 주문한 만 19세 이상 회원 중 총 1천명을 추첨해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과 콜라보레이션한 골프공과 마커를 증정하는 굿즈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굿즈는 응모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는 지난해 11월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콜라보를 진행, 현재까지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잔망루피는 애니메이션 뽀로로에 등장하는 분홍생 비버 캐릭터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 다양하게 패러디 되며 MZ 세대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잔망루피는 도미노피자 SNS에서 자체 캐릭터 '도디'와 점장 자리를 놓고 승부를 가리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MZ 세대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이를 통해 도미노피자 SNS 팔로워 수는 잔망루피와의 콜라보 두 달 만에 약 1만 5천명 상승했으며 현재 피자업계 SNS 계정 중 팔로워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MZ세대를 비롯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