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해우리는' 스페셜 방송서 깜짝 결혼 발표한 김지웅 (영상)

인사이트SBS '그 해 우리는: 더 무비'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그 해 우리는' 김지웅(김성철 분)이 깜짝 결혼 발표를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그 해 우리는: 더 무비'에서는 최웅(최우식 분), 국연수(김다미 분), 김지웅, 엔제이(노정의 분)가 이후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를 담은 인터뷰 내용이 공개됐다.


이날 김지웅은 잘 살고 있다면서 다음 달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그는 "아마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분이 맞다"라면서 간접적으로 정채란(전혜원 분)을 언급했다.


인사이트SBS '그 해 우리는: 더 무비'


앞서 '그 해 우리는' 마지막 회에서 후배 PD 정채란은 국연수에 대한 마음을 정리한 김지웅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바 있다.


정채란은 "저 선배 좋아한다"면서 고백도 못 하고 포기하기는 싫어 말한다고 해 김지웅을 당황케 했다.


당시 서로를 마주 본 두 사람은 옅은 미소를 지으며 묘한 분위기를 뽐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런 가운데 김지웅이 결혼 이야기를 하자 시청자들은 자연스럽게 정채란을 떠올릴 수밖에 없었다.


인사이트SBS '그 해 우리는'


김지웅은 옆에서 자신을 오랫동안 바라보느라 힘들었을 정채란에게 고맙다며 수줍어하는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끝으로 정채란과 결혼해서 잘 살겠다면서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해당 방송 이후 '그 해 우리는' 이나은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당황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이나은 작가는 김지웅의 결혼 소식을 처음 듣는 듯 깜짝 놀라며 정채란을 소환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이나은 작가는 시청자로서 드라마를 보니깐 더 재미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김지웅의 마지막 발언이 배우 김성철의 애드리브인지 코멘터리 대본인지 헷갈려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sinnani'


네이버 TV '그 해 우리는'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