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세 배우 SF9 로운 포토카드 득템할 수 있는 '클린업뷰티' 이벤트

인사이트클린업뷰티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190cm의 큰 키와 조각 같은 미모로 여심을 싹쓸이하고 있는 남자.


최근에는 배우로도 활약하며 최고의 루키로 꼽히고 있는 보이그룹 SF9 로운이 그 주인공이다. 로운의 팬이라면 여길 주목하자.


뷰티 브랜드 '클린업뷰티'가 공식 모델 로운의 미공개 포토 카드와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득템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말이다.


앞서 로운은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연모'를 통해 KBS 연기 대상에서 신인상과 인기상, 베스트 커플상까지 무려 3관왕을 달성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인사이트클린업뷰티


올해 상반기 방영을 앞둔 MBC 새 드라마 '내일'에서는 배우 김희선과 함께 주연을 맡아 현재 촬영 중이다.


이렇게 대세 배우로 등극한 로운은 '클린업뷰티' 화보를 통해 맑고 청초한 매력을 드러내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인사이트클린업뷰티


클린업뷰티는 로운의 완벽 비주얼이 담긴 굿즈를 득템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1월 26일부터 2월 26일까지 클린업뷰티 공식 몰에서 4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킨케어 샘플'과 메이킹 필름 현장을 담은 '미공개 포토 카드' 3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하는 행사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니 서둘러야겠다.


클린업뷰티가 준비한 두 번째 이벤트는 클린업뷰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계정, 트위터 계정에 제품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로운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행사다.


본 이벤트는 오는 2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28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클린업뷰티


클린업뷰티 관계자는 "로운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클린업뷰티의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면서 "로운의 팬들과 자사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평소 로운을 사랑하는 팬이라면, 촉촉하고 순한 기초 제품을 찾고 있다면 '클린업뷰티' 이벤트를 통해 화장품과 굿즈를 동시에 득템해 보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