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오에스티, 새해 행운을 담은 '럭키스타 퓨어몬드 목걸이'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랜드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이월드 주얼리 사업부가 운영하는 브랜드 오에스티가 1월 18일 새로운 퓨어몬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럭키스타 퓨어몬드 목걸이' 컬렉션은 기존 퓨어몬드보다 더욱 세밀한 커팅으로 스톤 안에 별이 보이도록 세공해 더욱 특별한 가치를 더했다. 120면 패싯컷으로 순도 높은 빛을 구현한다. 새해를 맞이해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컬렉션의 콘셉트는 MZ세대에서 치유와 힐링의 수단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타로점'을 모티브로 했다. 별 커팅과 연결되는 타로 별카드를 통해 '자신만의 별을 따라가다 보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올해 희망하는 것들이 모두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오에스티의 인기 라인인 퓨어몬드를 업그레이드 해 한정판 상품으로 출시했다"라고 말하면서 "중요한 일을 앞둔 지인이나 자신에게 주는 새해 선물로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오에스티의 럭키스타 퓨어몬드 목걸이는 오에스티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5개 온라인 채널에 동시 출시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희망 메시지를 담은 타로카드 형태의 보증서를 함께 제공하며 선착순 구매 고객 50명에게는 리미티드 패키지를 함께 증정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