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김현중, '짝퉁 논란' 프리지아 인스타 언팔

인사이트Instagram '__1126.1', 'dear.zia'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으로 '핫'한 인물이 된 유튜버 프리지아가 '명품 짝퉁' 제품을 즐겨 입었다가 뭇매를 맞고 있다.


이런 가운데 '솔로지옥'에서 프리지아와 최종 커플이 됐던 김현중이 프리지아를 SNS에서 '언팔로우'해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최근 김현중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프리지아를 언팔로우한 것이 알려지며, '솔로지옥' 팬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이 결별한 게 아니냐는 말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심지어 일부 팬들은 "(가품) 논란이 영향을 끼친 것이 아니냐"라는 추측도 늘어놓았는데, 프리지아는 처음부터 김현중을 팔로우 한 적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솔로지옥'


'솔로지옥'에서 달달한 모습을 연신 보여줬던 두 사람의 관계가 어긋나는 것 같자 많은 이들이 씁쓸해했다.


한편, 아름다운 미모와 당당한 매력을 뽐냈던 프리지아는 '솔로지옥' 출연 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해당 프로그램 출연 후 그는 한 달 만에 유튜브 구독자 수가 58만 명에서 189만 명으로 3배 이상 증가했다.


지적 저작권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다는 비판을 받고 있으나, 비슷한 문제를 일으킨 많은 스타들이 자숙 없이 복귀했던 만큼 프리지아도 광고, 예능계 등에서 꾸준히 러브콜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김현중이 현재 팔로우하고 있는 '솔로지옥' 출연자들 / Instagram '__1126.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