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올리브영 '신상 티켓팅' 방송 통해 '그린 딥 포밍 스크럽' 출격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고운세상코스메틱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가 오는 17일 오후 8시 올리브영 모바일 라이브 방송 '올라이브'의 '신상 티켓팅'에서 '그린 딥 포밍 스크럽'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린 딥 포밍 스크럽'은 모공, 블랙헤드, 각질까지 한 번에 케어해주는 저자극 딥 필링 제품이다. 식물유래 배 스크럽과 BHA 성분이 피부의 묵은 각질은 걷어주고 모공 속 노폐물은 녹여준다. 


쫀득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스크럽으로 물과 함께 롤링 시 버블로 제형이 바뀌며 필링과 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린 바이옴, 그린 슈가, 그린 오일 성분을 함유해 필링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주며 피부 장벽까지 건강하게 가꿔준다. 3-in-1 제품으로 필렌징(필링+클렌징), 워시 오프 마스크, 바디 스크럽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그린 딥 포밍 스크럽'은 오는 17일 오후 8시 올리브영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 '올라이브'의 '신상 티켓팅'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상 티켓팅'은 올리브영에 입점한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코너로, Q&A와 함께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방송이다. 라이브 방송 중 선착순 200명에게 '그린 딥 포밍 스크럽'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오는 18일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통해 28%의 제품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정기적인 각질 케어와 클렌징이 중요하며,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모공 필링 '그린 딥 포밍 스크럽'을 출시하게 됐다"며 "신제품 딥 필링 제품은 각각의 클렌징과 필링 단계가 번거롭게 느껴지거나, 기존 스크럽 방식이 자극적이었던 민감성 사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스크럽 마스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닥터지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9일부터 5천 명을 대상으로 '그린 딥 포밍 스크럽' 샘플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