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초공진, 실속과 품격 갖춘 설 선물세트 프로모션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이블씨엔씨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초공진이 2022년 새해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다양한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오는 다음달 2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탁월한 효능과 아름다움을 위한 합리적인 선택을 제시하는 미샤는 이번 설 선물세트로 실속과 품격을 갖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기획, 구성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천만 판매 신화를 이룬 미샤의 스테디셀러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2종세트'는 극효 발효를 거친 집중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거칠고 무너진 피부를 매끄럽게 잡아줘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의 완성을 도와준다.


선물세트는 나이트리페어 앰플 5X와 나이트리페어 앰플 크림 5X 2종으로 구성됐으며, 추가 증정품으로 에센스, 앰플, 크림, 화장솜 16패드가 함께 제공된다.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꽉 찬 보습을 선사할 '비폴렌 리뉴 2종 기획세트'와 추위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개똥쑥 진정 케어 2종 기획세트'도 이번 설 선물세트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은 영양이 부족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특별 기획세트들로 구성해 최대 3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한다.


먼저 '소생 3종 특별 기획세트'는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깨워 생기를 북돋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트 구성은 소생수액, 소생 유액, 소생 크림의 3종으로 구성됐으며, 에센스 등의 견본품도 함께 구성됐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채옴 부스팅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도 준비됐다. 부스팅 에센스, 채옴 크림으로 구성됐다.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전략부문 신유정 상무는 "최근 코로나19확산으로 인해 고향이나 집에 방문하기 보다는 설 선물을 보내는 방식으로 마음을 대신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 "실속과 품격을 갖춘 미샤와 초공진의 설 선물세트로 아름답고 풍성한 새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