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자녀 안심 기능 강화한 'U+키즈폰 with 리틀카카오프렌즈'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LG유플러스가 자녀 안심 기능을 강화한 아동 전용 디바이스인 'U+키즈폰 with 리틀카카오프렌즈'를 1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을 위한 전용 스마트폰으로, 지난해 1월 출시된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의 인기에 힘입어 LG유플러스가 내놓은 5번째 키즈폰이다.


'U+키즈폰 with 리틀카카오프렌즈'는 전작에 비해 자녀 보호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패키지에는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태그'가 포함됐다. 


스마트태그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키즈폰은 통신사 제품 중 유일하다. 부모는 자녀가 스마트폰을 지니고 있지 않거나 잃어버리더라도 가방 및 소지품에 부착된 스마트태그를 통해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U+키즈폰 with 리틀카카오프렌즈는 삼성전자 '갤럭시 XCover 5' 모델을 기반으로 LG유플러스와 키위플러스와 협업해 제작됐다. 아동에게 인기가 많은 리틀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테마가 적용됐으며, 상품 패키지는 전용 케이스 2종, 스트랩 2종, 액정보호필름, 스티커 SET , 보조가방 등으로 구성됐다. 


LG유플러스는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교육 콘텐츠 무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아이들의 영어 공부 방법과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제작된 '시원스쿨 슈퍼키즈' 온라인 동영상 강의 6개월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AI 기반의 영어회화 학습 앱인 '시원스쿨 AI튜터' 콘텐츠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키즈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앞서 출시된 U+키즈폰을 사용하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코리아' 입장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