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리츄얼 비긴스 위드 아로마테라피' 캠페인 영상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로마티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로마티카가 아로마테라피 신규 캠페인 '리츄얼 비긴스 위드 아로마테라피'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아로마티카는 국내 1세대 아로마테라피스트인 김영균 대표가 '내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자'는 신념을 가지고 창립한 브랜드로, 아로마티카의 제품에는 아로마테라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식물 원료에 대한 18년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이 담겨있다.


아로마티카는 새해를 맞아 일상에서 심신을 다스리는 리츄얼로서 아로마테라피를 함께 시작할 것을 독려하고, 아로마테라피의 정수인 '아로마티카'가 가진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고자 ‘리츄얼 비긴스 위드 아로마테라피’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아로마테라피를 혹독한 겨울 속에서도 견디며 자라난 '자연의 에너지', 그리고 차가운 공기와 마주하는 '향의 온기'로 형상화한 점이 눈에 띈다. 영상은 나무의 떨리는 소리, 거친 바위, 눈 내리는 호수의 차가운 겨울 풍경을 시작으로 매서운 추위 속에서도 강인하게 자라난 식물의 생명력에 포커스 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로마티카


이어 아로마티카의 시너지 오일이 등장, 영상 속 모델은 고요함 가운데 스스로의 내면에 집중하며 치유와 밸런싱을 통한 리츄얼을 찾아간다. 아로마티카는 캠페인 영상을 통해 자연의 에너지를 담은 시너지 오일을 '리츄얼 부스터'로 소개하고, 치유와 힐링이 필요한 일상에서 아로마테라피를 시작해보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아로마티카는 아로마테라피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식물 에센셜 오일에 대한전문성을 가지고 식물 본연의 에너지를 담은 제품을 꾸준하게 출시해 왔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아로마테라피의 정수를 담은 아로마티카 제품으로 치유와 힐링의 시간을 갖고 건강한 리츄얼을 형성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 영상은 아로마티카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