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 새해 스페셜 이벤트 Part 1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그라비티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그라비티가 지난 12일부터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새해 스페셜 이벤트 Part 1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이벤트는 지난 1월 12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총 4종으로 구성했다. 먼저 지난 12일 점검 후부터 오는 20일 오전 4시 59분까지 다른 모험가들의 콘텐츠를 지원하면 지급하는 협동의 증표를 100% 추가 획득할 수 있는 '협동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협동의 증표는 협동 상점에서 강화 재료, 낙원단 주화 보물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베이스 레벨 45 이상 모험가가 헬헤임의 악몽 하드 모드를 클리어하면 퀘스트 보상과 던전 클리어 속도에 따른 랭킹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헬헤임 스피드 이벤트', 일일 의뢰 티켓이 100개로 증가하는 '의뢰 대작전 이벤트'로 함께 진행한다.


또한 지난 1월 13일부터 오는 1월 19일까지는 극한 도전을 클리어하면 경험치와 낙원단 주화를 1.5배 추가 지급하며 일정 확률로 극한도전 서프라이즈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New 극한 도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이희수 팀장은 "1월 내내 유저분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얻으며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0일부터는 2차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오니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알찬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