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신제품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르티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티르티르의 신제품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가 본방송을 통한 본격적인 런칭을 앞두고 미리주문을 통해 선보인 지 약 2시간 만에 조기 완판을 달성하며 화제의 대란템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티르티르는 오는 9일 밤 CJ 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에 앞서 6일부터 8일까지 3일 간 본 방송과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미리주문을 오픈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오픈하기도 전에 간편한 사용 방법, 제품력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지난 6일 자정 미리주문 오픈과 동시에 CJ 온스타일 인기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빠른 속도로 소진되어 약 2시간 만에 전량 매진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티르티르는 빠른 품절로 인해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1월 6일 오전 추가 물량을 급하게 준비했으나 해당 수량 역시 입고 30분 만에 완판되며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미리주문 오픈과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콜라겐 명가로 불리는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라인 3번째 제품으로 조밀한 버블이 피부와 맞닿는 순간 톡톡 터지며 각질 정돈과 함께 영양 공급, 백옥 물광막 형성 등 백옥 피부로 케어해주는 노워시 버블 마스크이다.


특히 다양한 사이즈의 9가지 콜라겐 버블이 흘러내림 걱정 없이 넓게 도포되어 1회 사용만으로도 10시간 동안 9중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입증한 바 있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데일리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신제품인 만큼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게 돼 기쁘다. 피부 탄력이 떨어져 걱정하는 많은 고객분들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로 간편하게 콜라겐 케어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체험 이벤트를 통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를 미리 경험해 본 고객들은 "쌀쌀해진 날씨 탓에 피부가 너무 건조했는데 바르자마자 광채가 올라와 놀랐다", "노워시 타입의 마스크라 흡수만 시켜줘도 돼서 너무 편하다", "본방송은 절대 놓치지 않겠다"라는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 홈쇼핑 라이브 방송은 CJ온스타일을 통해 오는 9일 밤 10시 40분부터 11시 45분까지 65분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