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닥터지', 배우 송중기와 브랜드 모델 계약 체결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지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닥터지가 새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배우 송중기를 선정하여 계약을 체결했다고 1월 4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건강하고 신뢰감을 주는 배우 송중기의 이미지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배우 송중기는 닥터지의 공식 브랜드 모델로서 '레드 블레미쉬' 피부 수분·진정 라인을 비롯해 약 2,500만 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닥터지의 대표 프리미엄 탄력 솔루션 라인인 '블랙 스네일', 그리고 남성용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국내외 시장에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배우 송중기와의 시너지를 발휘해, 중국, 일본, 베트남 등 해외 시장에서도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이 외에도 대국민 피부 건강을 도모하는 올바른 스킨 케어 습관 '각·보·자' 캠페인 등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도 함께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닥터지의 '각·보·자'는 올바른 습관인 '각질·보습·자외선 케어'의 3 STEP 습관을 통해 건강한 피부를 도모하는 캠페인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신임 대표는 "깨끗하고 정직한 매력을 지닌 배우 송중기는 피부과학을 기반으로 진정성 있는 제품을 만드는 닥터지의 브랜드 이념과 부합해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새로운 닥터지의 브랜드 모델이자 글로벌 대세 배우인 '송중기'와 함께 '피부과학으로 세상을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자'는 기업 이념을 국내를 넘어 전 세계 고객과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