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고급미 넘치는 발색으로 코덕들 사이서 난리 난 아르마니 뷰티 신상 '새틴 텍스처' 립

인사이트Instagram 'cos_saturn'


텍스처 장인 아르마니 뷰티에서 고급미 넘치는 발색력을 자랑하는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여 코덕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Instagram 'cos_saturn'


최근 뷰티 인플루언서 'cos_saturn'은 아르마니 뷰티의 립스틱 신제품 '립 파워'의 발색 사진을 업로드했다.


아르마니 특유의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색상은 물론, 입술에 터치하자마자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발색으로 코덕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았다. 특히, 새틴 텍스처가 자아내는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발색과 윤기 있는 컬러가 메이크업에 새로운 힘을 더한다.


인사이트Instagram 'cos_saturn'


사진 속 발색 컬러는 아르마니 뷰티의 시그니처 컬러인 '#405 술탄레드'로 시선을 압도하는 매혹적인 레드 컬러가 특징이다.


아르마니 뷰티의 신제품 립 파워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부드러운 컬러인 '#300 브라이트 코랄', '#303 시그니처 코랄' 외에도 '#405 술탄레드'와 같은 모던하고 선명한 발색의 파워풀한 컬러까지 다양한 아르마니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총 1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마치 실크를 입은 듯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는 새틴 텍스처는 얇지만 촉촉하게 입술을 감싸줘 건조한 계절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 가지 오일이 만나 입술을 보호해주는 새틴 피니시 코팅은 시간이 지나도 또렷하고 아름다운 발색을 유지시켜준다.


인사이트Instagram 'cos_saturn'


입술 선을 따라 섬세하게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게 돕는 아르마니만의 드롭 쉐이프 디자인도 호평을 받고 있다. 세련되고 럭셔리한 디자인에 오랫동안 사용해도 늘 개봉 당시의 사용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에어타이트 기능까지 갖춘 케이스로 더욱 구매욕을 자극한다.


새로운 차원의 롱래스팅 새틴 립스틱 아르마니 뷰티의 립 파워는 지난 달 12월 31일 출시되어 아르마니 뷰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