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새해 한정판 '럭키 타이거 에디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애경산업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2022년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호랑이 콘셉트의 신년 리미티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더블 커버 럭키 타이거 에디션'을 선보였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더블 커버 럭키 타이거 에디션은 2022년 호랑이띠의 해를 기념해 팩트 케이스에 잡귀를 물리치고 용맹함을 상징하는 호랑이의 모습을 귀여운 캐릭터로 담았다. 또한 예로부터 복이나 재화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금색을 팩트 디자인에 담아 새해 풍요와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더했다.


AGE 20's 럭키 타이거 에디션은 AGE 20's만의 수분 에센스를 71% 함유해 오래도록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메이크업의 커버력을 높여주는 '트리플 커버 파우더'를 적용해 기미, 주근깨, 잡티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며 한 번 바르면 30시간 이상 메이크업이 지속돼 수정화장 없이도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준다.


AGE 20's 럭키 타이거 에디션은 AGE 20's만의 특징인 4가지 라떼 색상을 적용해 정교한 피부 톤 보정을 도와주고,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AGE 20's 담당자는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나쁜 기운은 몰아내고 복을 불러오는 호랑이를 담아 좋은 기운을 선사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AGE 20's 럭키 타이거 에디션은 가족과 연인, 호랑이 띠인 지인 등에게 선물하거나 소장하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AGE 20's 럭키 타이거 에디션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188AK), AK뷰티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