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특별 기획세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얼베리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리얼베리어가 2022년 시작과 함께 올리브영 '올영픽'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튜브 타입의 '익스트림 크림' 1+1 특별 기획세트를 최초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영하를 웃도는 추위로 인해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추운 겨울, 건조한 대기와 실내외의 큰 온도차에 노출된 피부는 수분을 제대로 보호하지 못해 쉽게 건조해고 민감해지기 때문이다.


리얼베리어는 예민해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완성시켜주는 베스트셀러 '익스트림 크림'과 '크림 클렌징 폼'을 특별 구성해 더 많은 고객들이 보습이 필요한 겨울 철에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익스트림 크림의 경우 튜브 타입의 출시를 원했던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사용성과 휴대성을 높인 튜브 제품을 처음으로 1+1 구성으로 선보이는 한편, 기획세트 내 '크림 클렌징 폼' 50ml를 추가 증정해 세안 과정에서부터 마무리까지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시켜 줄 수 있도록 했다.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은 실제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3중 보습 개선(속보습, 겉보습, 경표피 수분 손실량) 효과와 함께, 피부 성분은 물론 구조까지 재현한 피부 장벽 맞춤 MLE포뮬러로 일반 크림 대비 2배 이상 더 빠른 흡수력을 검증 받았다. 


특허 받은 '오메가 세라마이드' 함유로 외부 환경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완성시켜 준다. 약산성 처방과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 관계자는 "외부 오염물을 차단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튜브 타입에 대한 고객의 출시 의견에 귀 기울여 이번 익스트림 크림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익스트림 크림을 비롯 리얼베리어 대표 제품을 통해 찬바람으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베리어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올영픽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익스트림 크림' 특별 기획세트 외에도 '익스트림 로션',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 등 베스트셀러 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