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씨젠 의료재단과 PCR검사 우대 혜택 제공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모두투어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모두투어는 국내 최고 수준의 '출국용 검사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는 씨젠 의료재단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PCR 검사 서비스를 출시하여 모두투어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씨젠의료재단은 본원인 서울을 비롯하여 부산, 광주, 대구등 총 4개의 업계 최대규모의 검사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일 최대 14만건으로 국내 최다 검사 수행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검사센터는 연중무휴로 운영 중이고, 특히 퇴근 후 수요가 많은 서울센터는 21시까지 야간 진료를 운영하고 있다.


사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대기 시간을 최소화 하였고, 보통 24시간 정도 소요되는 결과 확인을 씨젠의료재단에서는 'PT-PCR, 신속항체검사'를 통해 채취 후 4~5시간 이내 결과 확인을 할수 있다. 또한 기존에는 검사 결과지 수령을 위해 재방문을 해야 했지만 씨젠 의료재단에서는 SMS, 이메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재방문 없이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씨젠 의료재단의 검사 비용은 11만원이지만 모두투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경제적 우대 혜택이적용되어 8만 8천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육현우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사는 "해외 출국 시 반드시 해야하는 PCR 검사를 직접 해보니 번거롭고 불편한 점이 많았다. 검사 비용에 대한 부담은 물론 업체마다 다른 복잡한 검사 절차에 고객들이 혼란을 겪을 것을 우려하여 씨젠 의료재단과 이번 제휴를 맺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의 전략적인 업무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PCR 검사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