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커피 파인트 아이스크림 이마트 단독 재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겐다즈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하겐다즈가 커피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이마트 온·오프라인 단독으로 12월 초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하겐다즈의 커피 플레이버는 1961년 하겐다즈 브랜드 창립 당시 최초로 출시한 세 가지 플레이버 중 하나로, 한국에서도 꾸준히 재출시 요청이 있었던 플레이버다. 하겐다즈는 지난 7월 출시했던 카푸치노 아이스크림부터 이번 커피 파인트 아이스크림까지, '커피 장인' 하겐다즈만이 구현할 수 있는 커피 제품군을 완성시키며 커피 플레이버 매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겐다즈 커피 파인트 아이스크림은 60여 년 동안 축적된 하겐다즈만의 아이스크림 레시피가 집약적으로 반영된 플레이버로, 커피 향을 진하게 구현하여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높은 퀄리티와 맛을 자랑한다. 크리미하고 진한 맛의 아이스크림은 한 스푼 떠먹는 순간 입안 가득 고급스럽고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를 선사한다. 하겐다즈의 다른 클래식 플레이버와 마찬가지로 커피 플레이버 역시 합성 향료 없이 최소한의 원재료만 담아 커피 본연의 향을 극대화했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과거 인기 있었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현 트렌드를 반영하여 커피 플레이버의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며, "지난 여름 출시했던 카푸치노 아이스크림을 시작으로 하겐다즈만의 독보적인 커피 라인업을 구축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